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캠핑

[타임랩스] 경남 고성 당항포 오토캠핑장

 

애기들 놀 거리랑 볼 거리 할 거리가 많아서 유명한 경남 고성 당항포 오토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엄청난 크기의 사이트를 자랑하며 엄청 많은 수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죠. 특히 요즘은 쥬라기월드의 흥행으로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S캠핑장 - 39사이트

A캠핑장 - 101사이트

B캠핑장 - 108사이트

C캠핑장 - 81사이트

오토캠핑장 총 329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이 조차 주말엔 잡기 힘들죠..

 

 

 

 

추천 자리는 S9~19 번입니다. 데크랑 나무그늘을 사용 하실 수가 있어서 레어자리 일 듯 싶네요.

 

 

 

 

 

제가 머물었던 곳은 S사이트 였는데 아무래도 매점도 가깝고 데크에 나무그늘까지 있어 가장 좋은 자리인 것 같습니다.

 

 

 

 

특히 큰 광장에 있어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으며 물놀이 장도 가깝고 엑스포행사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마실 삼아 가기도 좋더군요. 밤에 한번 매점입구까지 가봤는데 무서워서 다시 돌아왔습니다.

 

 

 

 

오토캠핑장은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 입장시간은 오후 2시부터, 퇴장시간은 마지막 이용일 12시까지 이며 초과시 추가 요금 징수

- 입장제한 시간은 밤 10시까지 이며 이후로는 불가합니다.

- 자리이동은 절대 불가합니다.

- 12시까지 자리정리 후 주차장으로 이동 후 전시관 관람 또는 퇴장하시기 바랍니다.

 

오토 캠핑장 이용 수칙인데 밤 10시 이후에 입구로 가니 입장문 열어 주시는 곳이 불이 꺼져 있더라구요, 그 바로 옆에 관리실이 있는데 거기 이야기 하셔서 차가 나가거나 들어오거나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배달음식을 시키면 입구까지 나가야 하니 여러모로 s사이트가 제일 괜찮네요.

 

 

 

이용 요금이랑 환불규정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이용요금의 저기 4인부분이 있는데 통 크게 어른4명을 넣어 주시는거 같더라구요. 입장료랑 이것저것 따시면 괜찮으시다고 봐집니다. 보통 캠장 같은 경우 어른2 아이2를 기준으로 잡는데

그냥 4인듯 하네요.

혹시 난중에 추가로 손님이 오시면 들어올 때 받았던 영수증을 가지고 가셔서 한 명 더 온다고 이야기 하셔야합니다.

그럼 영수증에 추가인원을 적어주시고 확인 후 들어보내주시더라구요.;

보통 환불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양도를 하죠 그래서 막상 저 환불 규정에 환불 하시는 분이 몇이나 될까 싶네요. 당일에 올려도 요즘은 줄 서는 세상이라….저도 당일에 잡아서 갔습니다.

 

 

 

 

전 루프탑 텐트 사용 중인데 보통 캠장에 루프탑까지 나무그늘이 들어가기 힘든데 여긴 나무 크기가 딱 맞아 나무 그늘 밑으로 들어갈수 있더라구요. 루프탑 이용하시는 분들도 한번 가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싸이트 크기도 커서 루프탑에 타프까지 하셔도 충분히 자리가 나옵니다. 나무 그늘 밑에 돗자리를 깔아서 타프 안치고 노셔도 되고 아님 텐트를 치셔서 아침 햇빛에 잠이 깨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부분이 타프 안치시고 나무 그늘 에서 쉬더라구요. 요즘 같은 여름에 타프 하나 칠려면..어휴…..

 

 

 

 

밑에서 사진 한 컷..ㅎㅎㅎㅎ 아이구 차가 더럽네요.ㅎㅎ

 

이상 당항포오토캠핑장싸이트에 대한 정보입니다.

 

 

 

 

해질녘에 찍어 두엇던 구름 흘러가는 타임랩스입니다. 타임랩스를 근사하게 만들어보고 싶은데 아직 실력도 기술도 기기도 아무것도 좋은 게 없네요. 별 궤적까지 하려했지만 구름이 많은 날이라 다음 캠핑장에서는 별 궤적을 성공하고 싶네요.